자주묻는 질문

  1. HOME
  2. 고객센터
  3. 자주묻는 질문

상품권이 일부만 발송되는경우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3,259회 작성일 20-10-31 18:56

본문

안녕하세요 

상품권의 중심 아이크로 입니다. 

당사는 2차핀을 절대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며, 즉시발권된 상품권만을 취급하고 있어

사용된 상품권이 1개라도 발생시에는 전액을 배상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권 발권이 일부만 되는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해당 핸드폰의 통신이 원활하지 않거나, 당사에서 다량의 상품권을 한번에 전송하다 보면 

서버에 오류가 생겨 재송신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답니다. 


상품권 일부가 발생되지 않은경우는 1599-2013으로 신속하게 전화주시면 , 

최대한 빠르게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상품권이 발송된 직후부터는 핀번호 노출로 간주하여 상품권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하시어 구매하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