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1. HOME
  2. 고객센터
  3. 자주묻는 질문

상품권이 문자로 발송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하죠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5,128회 작성일 20-09-18 15:12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크로 입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모든상품권은 본인이 결제하셨을때 수령자 핸드폰으로 입력한 


해당핸드폰 번호로 전송이 됩니다. 


아직, 문자발송이 안되셨다면 


아래와 같이 두가지를 확인해보시고 , 영업시간 중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1. 문자메세지 스팸함을 확인하세요. 

가끔 결제이후 스팸함에 문자가 전송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는 자동으로 핸드폰에서 인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정상발송이 되었는데, 스팸함이나 조금의 시간이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확인 되셨는데도 발송이 안되셨나요? 


2. 수령자 핸드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

가끔 핸드폰번호를 잘못 기입하시면 다음과 같은 현상이 일어납니다. 

다른분에게 핀번호가 전송되는 큰일이 일어나죠.

수령자핸드폰은 구매자가 작성하는것이므로 당사에서 유출된 상품권의 핀번호는 

취소 환불,반환이 안되는점 꼭 유의해주세요. 


그래도 안되셨나요? 


영업시간중 친절하고 빠르게 상담해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