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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목록

  1. Q

    회원정보 수정 제한에 대한 안내문 

    안녕하세요. 

    상품권의 중심 아이크로플러스 입니다. 

    당사는 회원님들의 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철저하게 보안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3자 및 사기 방지를 위하여 한번 회원가입한 정보는 I.P 유입경로를 모두 별도의 보안서버에 저장하여 

    사고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입이후 비밀번호를 분실하거나 , 회원정보를 변경하는 일이 발생 할 경우. 

    불편하시겠지만, 영업시간내 대표번호 1599-2013를 통해 본인확인 이후에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항상 더 좋은 조건의 구매환경을 만드는데 저희 아이크로 임직원이 앞장서서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Q

    결제가 되자마자 상품권도 결제금액도 모두 취소가 되는데 왜 그런거죠? 

    안녕하세요. 


    아이크로플러스는 상품권 판매사이트 입니다. 


    해당사항 같은 경우 당사의 모니터링에 적발된 경우로 볼수 있습니다. 


    제 3자에 의해서 구매유도를 받으셨거나, 연속적인 이상결제 행동을 보이는 경우 


    당사 프로그램 및 모니터링 RM팀에서 직권 취소 됩니다. 


    또한 취소된 상품권은 사용하실 수 없으며, 해당 아이디 유입 IP 모두 차단됩니다. 


    재사용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를 통하여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본인사용용도가 아닌 타인의 유도로 상품권을 구매하시는 고객이시라면, 당사 사이트 공지사항에

    올려드린 피싱사례 안내 이미지 참고하시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Q

    카드결제는 할부는 불가한건가요 ? 

    카드결제는 현행법상 상품권결제시 개인 1인 월100만원을 초과하실수 없습니다. 


    또한 , 유가증권으로 포함되어 할부도 적용 되지 않습니다. 


    기타 식품,음료 등 기프트콘 일부는 할부결제가 가능한 경우도 있으나, 

    해당 사이트는 법률적 제한을 두고 있기 때문에, 제한됩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 Q

    핸드폰 결제는 왜 결제수수료가 추가되나요 ? 

    안녕하세요. 


    모바일 상품권 소비의 중심 아이크로플러스 입니다. 


    모바일 상품권 중 핸드폰 결제시 고객 과금 9%가 부가될텐데요. 


    해당 상품권들은 즉시발권 , 결제대행 수수료에 의해 발생되는 수수료 입니다. 


    고객 과금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컬쳐랜드, 해피머니 공식사이트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5. Q

    상품권이 일부만 발송되는경우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안녕하세요 

    상품권의 중심 아이크로플러스 입니다. 

    당사는 2차핀을 절대적으로 사용하지 않으며, 즉시발권된 상품권만을 취급하고 있어

    사용된 상품권이 1개라도 발생시에는 전액을 배상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권 발권이 일부만 되는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해당 핸드폰의 통신이 원활하지 않거나, 당사에서 다량의 상품권을 한번에 전송하다 보면 

    서버에 오류가 생겨 재송신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답니다. 


    상품권 일부가 발생되지 않은경우는 1599-2013으로 신속하게 전화주시면 , 

    최대한 빠르게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상품권이 발송된 직후부터는 핀번호 노출로 간주하여 상품권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하시어 구매하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6. Q

    상품권이 문자로 발송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하죠 ? 

    안녕하세요 


    아이크로플러스 입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모든상품권은 본인이 결제하셨을때 수령자 핸드폰으로 입력한 


    해당핸드폰 번호로 전송이 됩니다. 


    아직, 문자발송이 안되셨다면 


    아래와 같이 두가지를 확인해보시고 , 영업시간 중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1. 문자메세지 스팸함을 확인하세요. 

    가끔 결제이후 스팸함에 문자가 전송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는 자동으로 핸드폰에서 인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정상발송이 되었는데, 스팸함이나 조금의 시간이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확인 되셨는데도 발송이 안되셨나요? 


    2. 수령자 핸드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

    가끔 핸드폰번호를 잘못 기입하시면 다음과 같은 현상이 일어납니다. 

    다른분에게 핀번호가 전송되는 큰일이 일어나죠.

    수령자핸드폰은 구매자가 작성하는것이므로 당사에서 유출된 상품권의 핀번호는 

    취소 환불,반환이 안되는점 꼭 유의해주세요. 


    그래도 안되셨나요? 


    영업시간중 친절하고 빠르게 상담해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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